책, 커피, 음악사랑 블로그 ★☆

Posted
Filed under 음악및 앨범 소개/리뷰

'The ABBA Generation' 이라는 앨범을 처음 접했을때 상당히 신선했다. 한 선배 가수의 곡들만 모아서 리메이크 해서 앨범을 만들다니 ..  그것도 자기들의 첫번째 정규 앨범에서 말이다. 그때는 그냥 이렇게 조용히 사라져가는 아이돌 그룹이지 않을까 했는데.. 그 이후에 나온 2집에 'Upside Down' 이라는 곡으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는 A teens의 모습을 보고 은근히 기분이 좋아 진것은 왜일까? 내가 좋아하는 ABBA의 곡들을 새로운 느낌으로 편곡해서 앨범을 내어준 그들에 대한 고마움이지 않았나 싶다.

훗날에 안 사실이지만 이들 4인조는 모두 스웨덴 출신이었다. 역시나 ABBA의 노래를 괜히 리메이크한게 아니다 싶었다. 국내 홈쇼핑 음악을 선점했던(?) 'Upside Down' 을 끝으로 한동안 이들의 노래를 들을 기회가 별로 없었는데 우연히 손에 들어온 그들의 베스트 앨범 속에서 너무 마음에 드는 곡을 발견했다. 엘비스 프레슬리의 Can't help falling in love 가 리메이크로 들어 있었는데 나는 처음 듣자 마자 이곡에 반해버렸다. 엘비스의 원곡도 좋아했지만 이렇게 밝고 명랑한 분위기의 리메이크곡을 들을 수 있어서 기분이 너무 좋다.



가사보기..

  A Teens - Greatest Hits  에이틴스 (A Teens) 노래
스웨덴 혼성 4인조 A Teens의 베스트 앨범. 성시경과 장나라가 부른 'Open Your Mind'의 원곡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'Upside Down'을 비롯 총 16곡을 수록했다.

梨? 而ㅽ뵾, ?뚯븙?щ옉 釉붾줈洹??끸쁿

梨? 而ㅽ뵾, ?뚯븙?щ옉 釉붾줈洹??끸쁿